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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료품 배달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 초점을 맞췄고 오랫동안 "전자상거래의 마지막 개척지"로 여겨졌던 영역을 훨씬 더 많은 가정으로 확대했습니다. 그러나 식료품이 일반적으로 도착하는 방식에 관해서는 국가 간에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.
기업들이 팬데믹 이전에도 다양한 배송 개념을 실험해 왔던 중국은 대다수의 응답자가 지난 12개월 동안 적어도 한 번 식료품 배달을 사용한 적이 있어 경쟁에서 크게 앞서 있습니다. Statista Global Consumer Survey에 따르면 중국 본토에서 조사한 응답자의 55%가 그렇게 했다고 말했습니다.
2021년에 조사된 6개 국가 중 식료품 배달에 대한 다음으로 큰 시장은 미국이었고 , 그 곳에서는 관행이 유행성 오락이 되었습니다. 미국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이 지난 12개월 동안 식료품 배달을 이용했다고 말했습니다. 온라인 식료품 쇼핑과 관련하여 설문조사에서 가장 소심한 인구는 독일에 있었으며 18%만이 최근에 식료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했다고 말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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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: statista 'Majority of Chinese Use Grocery Delivery'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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